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코렐, 무민과 컬래버 ‘코렐 무민 캐릭터 라인’ 출시

2018-07-04

코렐, 캐릭터 라인 ‘무민(MOOMIN)’(사진제공: 코렐 브랜드)

코렐(Corelle)이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을 만나 ‘코렐 무민 캐릭터 라인’을 출시한다. 〈피너츠〉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스누피 더 플레이’에 이은 코렐의 두 번째 캐릭터 라인이다. 

 

무민은 1945년 스웨덴계 핀란드 여성작가 토베 얀손이 신화 속 요정인 트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동화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소설, 동화, 만화, 뮤지컬 등을 통해 유럽 대륙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북유럽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으며, 무민과 가족, 친구들이 함께 만드는 일상 속 에피소드는 철학적인 교훈과 스토리텔링으로 세대를 뛰어넘어 많은 독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코렐은 따뜻한 마음과 힐링을 전하기 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민과 가족, 친구들 등 각 고유의 캐릭터들의 밝고 아기자기한 모습들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렐 무민 캐릭터 라인은 한식에 어울리는 밥공기, 국공기, 찬기부터 다양한 크기의 플레이트와 삼절 접시, 냉면기까지 총 11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되며, 각 제품마다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타일리시한 패턴들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팀 김지영 상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단순 제품 디자인적인 측면을 넘어 ‘무민’ 자체가 지닌 따스하고 철학적인 감성을 함께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코렐 무민 캐릭터 라인을 통해 테이블 위에서 가족 그리고 친구와 함께 일상의 힐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렐 #무민 #캐릭터디자인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