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안나수이 코스메틱, 20주년 기념전 ‘The World of Anna Sui’ 개최

2018-07-11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8월 론칭 20주년 맞아 ‘The World of Anna Sui’ 전시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 이데아코즈)

 

1998년 론칭되어 ‘Cosmetics with Magic Words’라는 브랜드 컨셉트로 디자이너 안나수이의 세계관을 반영, 독창적인 패키지와 제품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어온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2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한 전시 ‘The World of Anna Sui’가 일본 도쿄 롯폰기 힐즈 썸머 스테이션에서 7월 14일부터 8월 26일까지 열린다. 2017년 5월부터 10월까지 런던의 텍스타일 뮤지엄에서 개최됐던 ‘The World of Anna Sui’의 전시 이후 열리는 세계 최초 순회전이다.

 

전시에서는 1991년 안나수이의 뉴욕에서 국제 패션 무대로의 데뷔 이후 슈퍼 모델 린다 에반젤리스타와 나오미 캠벨이 착용한 첫 패션쇼의 아이코닉한 모드족 스쿨걸 룩부터 2017 S/S 시즌 지지와 벨라 하디드 자매가 모델로 선 ‘카우보이’ 컨셉트의 아메리카나 테마 등 100개가 넘는 컬렉션 앙상블과 안나수이 코스메틱의 첫 론칭 컬렉션과 초기 컬렉션을 중심으로 살펴볼 수 있다.

 

전시 기간 중 7월 14일부터 8월 19일까지 TV 아사히 롯폰기 힐즈 썸머 스테이션에서 열리는 안나수이 코스메틱 샵에서는 8월 출시되는 20주년 기념 컬렉션 일부 제품을 선보인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오는 8월 안나수이 20주년을 기념해 ‘안나수이 월드’를 테마로 안나수이가 사랑한 돌리걸을 비롯한 나비, 장미 등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들이 반영된 컬러와 디자인의 ‘20주년 기념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