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버쉬카☓미키마우스, 캐릭터라 다 유치하다? NO

2018-10-08

Bershka_Mickey colletion(사진제공: 버쉬카)

 

1928년 11월 18일. 디즈니의 초기작 ‘증기선 윌리 Steamboat Wille’에 미키 마우스가 최초로 등장한 지 90년이 흐른 지금, 미키마우스의 9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버쉬카가 특별한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바로 세상에서 제일 유명한 작은 쥐, 미키마우스와 버쉬카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80년대와 90년대의 뉴욕 힙합 신에서 영감을 받은 버쉬카☓미키마우스 컬렉션은 강렬하고 다양한 컬러와 로고를 사용한다.

 

몸에 피트되는 실루엣과 오버사이즈 아이템의 조화도 빼놓을 수 없다.

Bershka_Mickey colletion(사진제공: 버쉬카)

 

이번 컬렉션은 애니메이션계의 황제이자, 팝 문화의 주인공인 미키마우스를 단지 귀여운 캐릭터로만 표현하지 않았다.

 

래퍼, DJ, 브레이크댄스가 태동한 뉴욕 클럽을 재현한 듯 팝 컬쳐의 황금기를 스티일리시하게 표현했다. 누구라도 비트에 몸을 맡기고 쿨 하게 몸을 흔들어보고 싶게끔 말이다.

 

미키의 상징적인 컬러 블랙 앤 화이트와 강렬한 보라, 빨강, 노랑, 초록 컬러를 매치해 색다른 룩을 완성했다. 미키마우스를 표현하는 알파벳 M 레터링과 일러스트가 다양하게 변형돼 모든 컬렉션을 소장하고픈 욕구를 자극한다.

 

반짝 빛나는 레깅스와 미니스커트, 몸에 맞는 드레스, 오버사이즈 후디와 스웨터, 미키마우스의 캐릭터가 그려진 니트 소재 스웨터 모두 버쉬카 걸들을 위한 스타일이다.

 

유니크한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 캐릭터라고 해서 유치한 룩이 아닌 패셔너블한 미키 아이템을 기다려온 사람들에게 버쉬카☓미키마우스 컬렉션은 완소템이 분명하다.

Bershka_Mickey colletion(사진제공: 버쉬카)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미키마우스 #디즈니 #캐릭터 #버쉬카 #스타일 #미니스커트 #레깅스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