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픽스업, 두 번째 사진 공모전 ‘미니멀, 심플하게’ 개최

2019-08-14

픽스업 사진 공모전 ‘미니멀, 심플하게’ 포스터(사진제공: 비비트리)

 

 

픽스업(PIXUP)의 사진 공모전 ‘미니멀, 심플하게’가 개최된다. 사진작가를 위한 플랫폼 픽스업의 두 번째 사진 공모전이다.

 

공모전에는 모바일, DSLR 등 촬영 기기에 관계없이 간결한 테마를 가졌다면 누구나 출품할 수 있다. 

 

사진 작품은 작가가 직접 촬영해 저작권을 지닌 작품이어야 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지적재산권 및 초상권을 침해한 콘텐츠는 응모할 수 없다. 픽스업 공모전의 모든 응모작 및 수상작의 저작권은 작가 본인에게 있으며 프리마켓의 모든 콘텐츠는 픽스업 라이선스 하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9월 13일(일)까지며, 참여방법은 픽스업 사이트 무료 회원가입 후 사진을 올린 뒤 필수 태그(PIXUPCHALLENGE_MINIMAL)와 함께 프리마켓에 공유하면 된다. 심사는 프리마켓 공유 후 최대 48시간 이내 완료되며, 승인된 작품 중 13점을 선정해 9월 15일(화) 발표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만원, 은상 작가 2명에게는 상금 각 10만원, 동상 작가 10명에게는 일회용 카메라를 수여한다. 

 

공모전 결과와 무관하게 작가는 본인의 총 작품 다운로드율에 따라 광고 수익의 50%를 활동지원금으로 지급받게 되며, 픽스업은 프리마켓 서비스 외 갤러리 서비스를 운영, 무료로 용량 및 수량 제약 없이 갤러리에 사진을 올리고 언제 어디서나 원본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픽스업은 “세계 최초로 무료 포트폴리오 서비스와 작가에게 수익을 배분하는 무료 이미지 서비스를 결합하였다”며 “이번 공모전 ‘미니멀, 심플하게’를 통해 사진 촬영 그리고 사진 공유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픽스업 홈페이지(thepix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픽스업사진공모전 #미니멀심플하게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